본문 바로가기
★ 영화 상영 사역 --------

🎬🎬 2 재활원에서 영화 상영 -

by 최재민 선교사 2025. 5. 24.

 

 

여기는 티화나 동쪽의 한 재활원입니다. 

여기도 여러 해 전에 알게 되어 매해 여러 번씩 찾아가서 영화 상영을 해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규모도 적고 허술했는데 갈 때마다 공사를 하더니 규모가 아주 많이 커졌습니다.

 

 

 

 

그리고 크리스천이 운영하는 곳이어서 2층에 교회도 건축하여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난 4월 하순의 영화 상영이었는데 이것이 올해 11번째이자 멕시코에서만 840번째 영화 상영이었습니다.

 

 

 

 

이렇게 반강제적인 단체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여러 좋은 기독교 영화로 복음을 전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래는 Rosarito의 한 재활원입니다. 

오랜만에 여기 Rosarito 한 재활원에 와서 영화 상영을 하였습니다. 이런 젊은이들이 이러한 재활원에서 이렇게 통제된 생활을 합니다. 제가 자세히 설명 안 해도 그 이유가 뭔지 아시죠?

 

 

 

 

이들의 인생을 어떻게 바꿀 수가 있겠습니까? 예수 그리스도를 잘 믿어야만 변화된 생활이 가능할 것입니다. 제가 복음이 담긴 기독교 영화들을 상영하는 이유가 바로 이러한 이유입니다.

 

 

 

 

오직 예수! Only Jesus!! Solamente Jesucristo!!!

예수 그리스도 외에는 답이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외에는 이들을 변화시킬 방법이 없습니다. 오직 예수! Only Jesus!! 여전히 Long Beach에서 받아온 과자와의 동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