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상영 사역 --------

📽🎬 Tecate 한 재활원에서 영화 상영 -

최재민 선교사 2024. 10. 11. 10:56

 

 

9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저의 Tijuana 아파트에서 61km 떨어진 한 재활원에 가서 영화 상영을 하였습니다.

영화 제목은 [God's Not Dead 2]였습니다.

 

 

 

 

 

 

 

[God's Not Dead 1]은 무신론 교수와 크리스천 학생과의 논쟁이었고, [God's Not Dead 2]는 고등학교 역사 교사 그레이스는 한 학생의 예수에 대한 질문에 답한 혐의로 비난을 받습니다. 그레이스가 사과를 거부하자 학교 위원회는 그녀를 정직시키고 교사 자격증을 취소하겠다고 위협합니다. 그러면서 이 건이 법정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2편 모두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인데 미국도 정말 이게 미국에서 일어날 수 있는가 하는 문제들을 가지고 크리스천들을 많이 괴롭혔었습니다. 특히 오바마 대통령 때 심했었습니다. 예를 들면 한 크리스천 빵 가게에서 동성 결혼 부부에게 축하 케잌을 만들어주지 않았다고 고소가 들어갔었고, 마찬가지로 동성 결혼 부부에게 화환을 팔지 않았다고 고소가 들어가고… 하여튼 정말 말도 안 되는 것으로 크리스천들을 괴롭혔었습니다.

 

 

 

 

 

 

영화가 2시간으로 긴긴 논쟁의 연속인데도 영화를 마치며 재활원 형제들이 너무나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Long Beach에서 받아간 과자들은 영화 상영 중간에 나누어 주고 싶었으나 중간에 분위기가 흐트러지므로 마치며 나누어 주도록 하였습니다.

 

 

 

= 2024년 9월 25일 수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