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04 - 2019 사역 ----

2011 : 시편 23편 암송 아이들 Carl's Jr 데려감

by 최재민 선교사 2020. 11. 20.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아이들에게 성경을 암송하게 하기 위해
저의 사역지 주변의 아이들에게 시편 23편을 암송하면
맥도날드를 데려간다고 광고를 했었지요.

 



 

 맥도날드보다 칼스쥬니어가 아이들 놀이터가

더 넓다고 하여 칼스쥬니어로 갔습니다.
 

 

 

 마침 그 곳에 아이들 얼굴에 그림을 그려주는

사람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원하냐고 했더니 모두들...

 

 

 신나게 먹고, 소다도 마시고, 놀이기구에서 신나게 놀고...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놀자고...

 

 

 이녀석은 자주 내가 가져간 빵을 얻으러 오는 아이입니다.

어느날 "너~~ 시편 23편 암송해.못 외우면 빵 안줘..."

그랬는데 얼마나 똑똑하게 잘 외우던지요...


   

 

 모두 모두 신나게 먹고...물론 모든 아이들이 잘 외운 것은 아닙니다만...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 시편 23편 전문 -   

 

다음에는 시편 1편을 암송하게 하려 합니다.    

 

 

 

 

= 2011년 3월 5일 토요일 =

 

 

Jesus Mexico 

213-675-7575 

- Cho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