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0 & 이후 사역 ...

🌺 Florida에서 John Kim 목사님과 사모님 멕시코 방문 (2)

by 최재민 선교사 2022. 7. 1.

 

 

최근 17일부터 19일까지 먼먼 Florida에서 목회하시는 John Kim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멕시코 티화나를 방문하셨습니다.

2년 전, 그러니까 covid-19이 확산되기 시작할 때 Florida 김 목사님으로부터 연락이 와서 티화나 MQV 교회는 교실 2칸 건축을 시작하게 되었고 (나중에 화장실 공사까지 마무리), 이 JMV 교회는 교회 앞 부분 지붕/천정 공사를 하였습니다.

 

 

 

 

 

 

19일(주)은 JMV 교회는 오전 10시에 예배가 시작되고, MQV 교회는 11시에 예배가 시작되어 2 교회를 시간차를 두고 방문하여야 했습니다. 우선 JMV 교회에 먼저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여기 JMV 교회에서 김 목사님의 간단한 인사와 대금(?) 연주가 있었습니다. 오늘 예배 후 교인들과 식탁의 교제를 하도록 앞 주에 미리 피자값을 주었었습니다.

 

 

 

 

 

 

 

 

 

 

 

 

 

그리하여 예배 후 서로 피자를 나누어 먹는 사진들도 있습니다.

 

 

☆☆☆☆☆    ☆☆☆☆☆    ☆☆☆☆☆

 

 

아래는 김 목사님과 방문했던 2 교회 외에 잠깐씩 방문했던 다른 곳 사진들을 올립니다.

티화나 판자촌 지역에 건축한 코너스톤교회, Hna, Alma의 집, 국경 장벽이 있는 곳, 티화나 한인 (후손) 회관, 티화나 교도소 등 입니다. 그 외에도 소개하고 싶은 곳이 많았지만 다음 기회로 미루었습니다.

 

 

 

 

 

 

 

 

 

 

 

 

 

 

 

Covid-19으로 심히 어렵던 때에 귀한 건축 헌금을 보내주어

2 교회에 큰 도움을 주셨던 Florida Keystone 한인침례교회에 다시 한 번 큰 감사를 드립니다.

그 외 Las Vegas의 P 교회와 한국 전남 순천의 ㄱ 교회 등 몇몇 교회도 Covid-19으로 심히 어렵던 때에 선교비를 꾸준히 보내주어 위기를 무사히 넘어 올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기도와 함께 꾸준히 선교비를 보내주시는 귀한 교회들에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

 

 
 

하나님 아버지!

푸틴의 야욕이 수포로 돌아가게 하시고,

하루속히 러시아군이 물러가게 하옵소서!!!

 

 

 

--

- https://blog.daum.net/4mexico/487

- https://blog.daum.net/4mexico/437

-  https://blog.daum.net/4mexico/435

 

 

 

 

= 2022년 6월 17일 - 19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