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0 & 이후 사역 ...

🌺 티화나 판자촌의 코너스톤교회 설립 7주년

by 최재민 선교사 2022. 7. 13.

 

티화나 매우 가난한 판자촌 동네에 건축한 코너스톤교회가 설립 7주년이 되어 축하 예배를 드렸습니다.

매우 매우 가난한 동네에 전압도 약하였고, 수도도 안 들어오던 7년 전 어렵고 힘들게 세운 교회인데 한해 한 해가 지나 이제 교회 설립 7주년이 되었습니다.

 

 

 

 

 

 

 

 

이 교회를 무엇보다 "기도"위에 세우고 싶어서 교회 건축 전 터가 확보되었을 때에도 계속 "기도"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게 오던 방문팀은 전부 여기 터 위에서 기도하고, 기도하고, 기도했었습니다. 우리도 기도하고, 이곳 성도들도 예배 후 이곳에 와서 기도하도록 했었습니다.

 

 

 

 

 

 

지금 예배도 잘 드리지만 어떤 일들에 계속 "기도"를 부탁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 교인들이 많이 많이 기도를 합니다. 교회의 합심 기도는 역사하는 힘이 큽니다. 이 교회가 앞으로도 기도를 많이 하며 계속 지역 사회도 잘 섬기고, 주변의 많은 주민들이 더 와서 구원의 감격도 알게 되기를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요즘 새로나온 피자가 있어서 6판을 사 갔다가 모자랄듯하여 다시 가서 3판을 더 사 왔지요...
물론 이 외에도 교회에서 많은 식사를 준비하였더군요.. 제가 간섭하면 잔소리가 될까 봐 일일이 코치하지 않습니다. 모두 잘 알아서 합니다. 너무나 고맙지요...

 

 

 

 

 

 

 

 

 

 

 

 

 

 

 

이 사진은 2016년 여름 VBS 중간에 단체 사진을 찍었던 것입니다.

-  https://blog.daum.net/4mexico/423 

 

 

 

이 사진은 2018년 여름 VBS 중간에 단체 사진을 찍었던 것입니다. 오셔서 수고했던 교회들에 감사를 드립니다.
- https://blog.daum.net/4mexico/524   

 

 

 

 

이 교회는 LA에 있는 크리스천헤럴드사 (대표 양준호 회장)의 헌금으로 건축하였습니다.

7년이 지났지만 귀한 교회를 건축할 수 있도록 건축 헌금을 해주신 미주 크리스천헤럴드사 대표 양준호 회장님께 다시 한번 마음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 https://blog.daum.net/4mexico/387 

- https://blog.daum.net/4mexico/388 

- https://blog.daum.net/4mexico/389 

- https://blog.daum.net/4mexico/453 

- https://www.youtube.com/watch?v=2YSxIO9oVyY  

 

 

 

= 2022년 6월 26일 주일 오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