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상영 사역 --------

🎬 영화 상영 - Tecate와 Rosarito에서

by 최재민 선교사 2022. 5. 3.

 

 

지난 4월 13일 Tecate의 한 재활원에 가서 영화 상영을 하였습니다.

여기 재활원에는 늘 많은 형제들이 기거하고 있어서 마음이 많이 가는 재활원입니다.

 

 

 

 

 

 

 

 

 

여기 재활원에는 멕시코 선교 초기부터 출입하였으니 이제는 19년이 되어갑니다.

이번에도 영화 상영하는 동안 120여 명의 형제들이 중간중간 박수를 쳐가며 좋아했습니다.

즉 영화와 호흡이 척척이었습니다.

 

 

 

 

 

 

 

 

 

이러한 영화를 보고 얼마나 많은 형제들이 주님께 돌아왔는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계속 복음의 씨앗을 뿌립니다. 그러다 보면 싹이 나고, 가지도 자라고, 잎도 자라고, 꽃도 피고 그러겠지요.

왜냐하면 복음은 생명이니까요. ♡♡♡.

 

 

 

 

앞주 월요일은 Rosarito의 한 재활원에 가서 영화 상영을 하였습니다.

여기는 코로나 이전에 가끔 가서 영화 상영했던 재활원으로 코로나 이후 처음 영화 상영입니다.

 

 

 

 

 

 

 

 

코로나가 어느 정도 누그러지며 많은 재활원들이 방문을 허락했는데 여기는 계속 열리지 않아서 제가 20번 이상 아마도 30번은 전화를 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코로나로 큰 어려움을 겪지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지금까지 방문을/영화 상영을 기다리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번에 이렇게 들어가서 2년 1개월 만에 다시 영화를 상영하니 기쁘기가 그지없었습니다.

형제들이 조용히 영화의 내용을 음미하며 잘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영화 상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영화 상영을 마치고 늦은 점심을 위해 Rosarito의 한 식당에 가다가 한 상가 앞 도로에서 짐을 싣거나 내리던 컨테이너 옆면에 매우 크게 "JESUS CHRIST OUR SAVIOR"라고 쓰인 컨테이너가 보여서 제 차를 유턴하여 반대편에 세우고 몇 장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마도 저 컨테이너 반대편에는 스페인어로 "Jesucristo es Mi Salvador"라고 쓰여있을 것입니다.

 

 

 

 

 

 

 

- https://blog.daum.net/4mexico/2 

- https://blog.daum.net/4mexico/310 

- https://blog.daum.net/4mexico/108 

- https://blog.daum.net/4mexico/670 

 

 

 

 

= 2022년 4월 13일 & 2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