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 여행 - 추억 -----

🤍❤️🩷🧡🤍💛💚💙🤍🩵💜🤎🤍

by 최재민 선교사 2023. 10. 9.

 

 

 

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저는 이 키다리 아저씨들을 좋아합니다.

 

저는 이러한 키다리 아저씨들을 (무지) 좋아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내가 그 안에 피할

나의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Bugambilia/부감빌리아 -다른 이름으로도 불리지만- 다른 색깔들도 있지만 저는 이 색깔의 bugambilia를 좋아합니다.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 시편/Salmo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