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멕시코 이모저모 -------

🤍❤️🧡🤍💛💚💙🤍💜🤎🤍

by 최재민 선교사 2023. 10. 26.

 

 

1 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2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내가 그 안에 피할 나의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 시편/Salmo 18편

 

 

 

 

 

 

 

Thank you so much, Bro. Enrique Mendoza!!!

May God bless you!!!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 2023년 10월 어느 멋진 날에          

                         South Rosarito Beach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