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상영 사역 --------

🎬🎥 올해 4번째 & 5번째 영화 상영 - 2 재활원에서

by 최재민 선교사 2024. 3. 12.

 

 

지난 수요일은 또 다른 재활원에 가서 영화 상영을 하였습니다.

이것이 새해 4번째 영화 상영이자 멕시코에서만 813번째 영화 상영이었습니다.

영화 제목은 《천로역정 (天路歷程, The Pilgrim's Progress)》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옛날 낡은(?) 비디오 테이프를 그대로 DVD로 복사했는지 컬러가 흐린 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그래도 Audio/대사 소리는 선명해서 형제들이 이해하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천로역정》에서 '크리스천'의 여행 경로를 표시한 그림 -나무위키에서

 

 

 

 

존 번연 (John Bunyan, 1628 ~ 1688, 영국)의 《천로역정》은 제가 학창 시절에 학교 도서관에서 아주 두꺼운 책으로 빌려 매우 감명 깊게 읽었던 책 중의 하나입니다. 파스칼의 《팡세》도 그런 책 중의 하나입니다. 이러한 서적들이 제가 학창 시절과 군대에서, 또 사회에서 신앙생활을 하는데 큰 도움과 지침이 되었습니다.

 

 

☆☆☆☆☆      ☆☆☆☆☆      ☆☆☆☆☆

 

 

 

 

어제 한 재활원에 가서 새해 5번째 영화 상영을 하였습니다. 4번째 영화 상영 후 거의 한 달 만입니다.

 

 

 

 

 

 

이번 겨울 일기 예보가 자주 변경되기도 했지만 잦은 비/폭우 소식으로 영화 상영 일정을 잡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여튼 이번 겨울 자주 많은 비가 왔고 많이 추웠습니다.

이렇게 많은 비가 자주 내리고 나면 아스팔트 도로도 많이 패이고, 비포장도로는 팥죽같이 되어 교회 방문도 어렵게 됩니다,

 

 

 

 

 

이렇게 성경을 소재로 한 영화 상영을 통해 복음을 전할 수 있음이 큰 감사입니다.

 

 

 

 

= 2024년 1월 24일 & 2월 29일 =